영화 트레이닝 데이 #3 > 커뮤니티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영화 트레이닝 데이 #3

페이지 정보

조회 652회 댓글 0건 작성일 21-04-19 23:52

본문

2017년, CBS는 영화 속 사건 이후 15년을 배경으로 한 1시간짜리 드라마 시리즈 트레이닝 데이를 선보였습니다. 이 드라마 시리즈와 영화의 관계는 대부분 전체적인 주제에 관한 유사성에 한정되어 있습니다. 드라마에서, LAPD의 특별 수사 부서의 신참 경찰인 카일 크레이그(Justin Cornwell, The Umball Academy)는 크레이그 아버지의 전 파트너인 프랭크 로어케(故, 위대한 빌 팩스턴)의 새로운 파트너로서 그의 불법 행위를 기록하고 그를 끌어내리는 것을 돕기 위해 잠복하고 있습니다. 흥미롭게도, 이 시리즈의 첫 시즌은 트레이닝 데이의 신참 호크의 캐릭터와 반대되는 노선을 따라가는 것을 보았습니다. 처음에는 로어케를 쫓아내기 위한 임무에 전념하던 그는 서서히 나이든 경찰을 존경하기 시작했고, 심지어 로어케가 자신의 아버지에 대한 복수를 도울 수 있는 

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.

그 시리즈는 비평가들에게 그다지 좋은 평을 받진 못했지만, 시청율은 그리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. 불행하게도, 2017년 2월 로어케역의 팩스턴의 죽음으로 제작이 중단되었습니다. 크레이그와 로어케가 어떻게 되었는지는 알 수 없겠지만, 우리는 곧 알론조 해리스의 캐릭터를 다시 보게 될 것 같습니다. 그가 LAPD에 처음 근무하게된 시절을 중심으로 한 전편 시리즈가 될 거 같습니다.


86e3a41fde5c652bde414dd1fb878fc1_1618919786_6846.jpg 


2019년 10월, 데드라인은 스튜디오 워너 브라더스가 오리지널 영화의 사건 발생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작업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. 이것은 그 영화가 악명 높은 L.A.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알론조 해리스의 초기 경력을 엿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폭동은 흑인 자동차 운전자인 로드니 킹이 백인 경찰관 4명의 손에 잔인하게 구타당한 후 촉발되었습니다. 네 사람 모두 나중에 로스엔젤레스뿐만 아니라 나라 전체를 뒤흔든 판결에서 과도한 폭력을 사용한 것에 대해 무죄 판결을 받게 됩니다. 당시 시나리오 집필은 현재 다른 프로젝트를 사전 제작 중인 닉 야르버러에게 넘어간 것으로 알려졌는데, 이 영화는 배리 레벤슨(레인맨)이 감독하고 프리앙카 쇼프라가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 불행히도, 2019년 첫 번째 발표 이후 아직 워너 브라더스의 적극적인 움지임은 보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. 


추천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© movietalker.net All rights reserved.